홈 회원가입 연락
 
 
 
 
[공지] 학습후기 상품권 선정 기준
 
작성자 :  관리샘
작성일 : 2010-04-26 오전 10:28:34
조회수 : 14740
안녕하세요.
학습후기를 열심히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문화상품권을 드리는 학습후기 선정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 1년 이상 매달 1권씩 매일 꾸준히 공부한 학생으로,
영어 성적 향상을 경험한 학생을 선정합니다.
학습후기에 나기창영어를 시작한 년도와 달을 정확하게 기록해야 합니다
그리고 평균성적이 85점 이상은 되도록 열심히 공부한 학생이어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wood-9.com (2022-07-29 오후 2:50:13)
https://wood-9.com/ - 카지노사이트
 
ios-15.com (2022-07-29 오후 2:49:54)
https://ios-15.com/ - 바카라사이트
 
facebokom.me (2022-07-29 오후 2:49:30)
https://facebokom.me/ - 카지노사이트
 
naverom.me (2022-07-29 오후 2:49:10)
https://naverom.me/ - 바카라사이트
 
youubbeme (2022-07-29 오후 2:48:52)
https://youubbe.me/ - 카지노사이트
 
instagrmme (2022-07-29 오후 2:48:41)
https://Instagrm.me/ - 온라인카지노
 
instagrmelive (2022-07-29 오후 2:48:29)
https://instagrme.live/ - 바카라사이트
 
instagrmenet (2022-07-29 오후 2:48:18)
https://Instagrme.net/ - 바카라사이트
 
internetgameme (2022-07-29 오후 2:48:08)
https://internetgame.me/ - 카지노사이트
 
instagrmecom (2022-07-29 오후 2:47:56)
https://instagrme.com/ - 바카라사이트
 
youubeme (2022-07-29 오후 2:47:35)
https://youube.me/ - 카지노사이트
 
gamja888com (2022-07-29 오후 2:47:20)
https://gamja888.com/ - 바카라사이트
 
카지노퇴치제 (2022-07-26 오후 5:24:52)
여기 교육 시스템인데 왜 카지노 안마 거리냐 신고하면 깜빵이야 이것들아
 
목이버섯 (2022-07-26 오후 5:24:00)
카지노는 우리나라에서 불법이야 번지수 잘못 찾았어 합법적인것도 하나야
 
퍼스트카지노 (2022-07-22 오전 11:09:59)
 
온라인포 (2022-07-22 오전 11:09:33)
 
출장안마 (2022-07-09 오전 10:28:43)
https://www.dkdk5656.com/ 출장마사지 https://www.healinganma.com/ 출장안마 https://www.luxurytopanma.com/ 출장안마 https://www.reallymasage.com/ 출장안마 https://winbet99.org/ - 출장안마 https://www.sweetmassage7.com/ 출장마사지
 
짱구 (2022-03-18 오후 4:15:38)
타조티비 https://cad75.com 무료보기
 
ㅋㅋㄹㅃㅃ (2022-03-18 오후 4:12:40)
카지노 도박 아니에요?? 그리고 저렇게하는거 뉴스에서 불법이라는데.........
 
어쩔티비 (2022-03-11 오후 5:34:16)
https://www.난 잘생겼다.com/
 
김소연-세인트폴어학원 (2021-11-14 오후 8:28:47)
아니... 여기는 광고 하는 곳이 아닌데요... 타조티비님이랑 우리카지노 광고 그만해주세요.
 
우리카지노 (2021-09-10 오후 1:57:39)
https://www.nakk2000.com/ - 우리카지노
 
타조티비 https://cad75.com 무료보기 (2021-07-15 오후 5:13:34)
타조티비 https://cad75.com 무료보기
 
이예지-피너클(오픈북)어학원 (2021-05-05 오후 1:49:38)
앞으로도 열심히 공부하겠습니다.^^!~ 모두들 화이팅!!
 
김소연-세인트폴어학원 (2021-01-12 오후 10:07:50)
와아...문상을 준대....ㅎㄷㄷ 진짜로 주는건지는 몰라도 진짜 주면 완전 대박!!근데 관리쌤 할때 쌤자를 샘자로 한거 보면 진짜 관리자님이 아니시죠...(역시 난 명탐정!)그리고 향상이라는 말이 조금 이상한데??후후후 난 아이큐가....(사실 아이큐 모름)높을거야!!(머리를 쥐어짜내서 만든 최후의 말)
 
온카지노 cad75.com (2020-11-04 오후 6:00:58)
온카지노 cad75.com
 
온카지노 cad75.com (2020-11-04 오후 6:00:46)
온카지노 cad75.com
 
박재원-세인트폴어학원 (2020-11-03 오후 9:07:25)
밑에 카지노 뭐지????여기는 영어 교육 사이트인데?!?!
 
박범준-잉글리쉬메카학원 (2020-09-16 오후 5:06:25)
어 6년 전꺼네
 
조아인-세인트폴어학원 (2019-11-05 오후 8:54:07)
우왕!!!!^^
 
서정우-세인트폴어학원 (2019-10-01 오후 10:15:29)
근데 매일 하면 365에서 20으로 나눠서 18권이고, 파닉스(A)부터면 G단계 초반인가?
 
서정우-세인트폴어학원 (2019-10-01 오후 10:12:30)
문상 글 조회수 11000번 넘었다?! 역시 돈이 최고 ㄷㄷ
 
서정우-세인트폴어학원 (2019-05-23 오후 10:06:58)
전 시간이 없어 매일은 안될 것 같아요.
 
이진욱-세인트폴어학원 (2019-02-11 오후 2:51:54)
뭐지??
 
bby67온카지노bby67온카지노 (2018-04-26 오후 5:45:10)
bby67온카지노bby67온카지노
 
bby67온카지노bby67온카지노 (2018-04-26 오후 5:45:06)
bby67온카지노bby67온카지노
 
bby67온카지노bby67온카지노 (2018-04-26 오후 5:45:01)
bby67온카지노bby67온카지노
 
bby67온카지노bby67온카지노 (2018-04-26 오후 5:44:48)
bby67온카지노bby67온카지노
 
이은별-세인트폴어학원 (2017-09-18 오후 7:57:52)
열심히 해야 할듯!!!...문화 상품권 넘나 탐나는 것. 열심히 해야 겠구면. ㅎㅎㅎㅎ
 
카지노마트[www.cad75.com] 온카지노し가입3만10만출금 (2017-08-26 오후 1:27:10)
카지노마트[www.cad75.com] 온카지노し가입3만10만출금
 
카지노마트[www.cad75.com] 온카지노し가입3만10만출금 (2017-08-26 오후 1:27:02)
카지노마트[www.cad75.com] 온카지노し가입3만10만출금
 
홍지후Kate- 4D-연세YT어학원 (2017-07-17 오후 10:09:20)
여기 댓글들은 다 문상 노리시는 분들인듯(나도고)
 
김윤아-세인트폴어학원 (2017-05-18 오후 11:07:49)
저두 문화상품권이 탐나네요 나기창 열심히 할게요
 
김아영-얼리더스학원 (2017-02-12 오후 3:41:16)
eyyyyyyyyyye
 
김다예-세교스마트 (2016-04-08 오후 6:23:21)
Wow~!!
 
강승원-세인트폴어학원 (2016-03-17 오후 9:26:44)
오호라................................
 
김지원-영어리딩리더 (2016-02-18 오후 3:57:43)
열심히해야지 ㅋㅋㅋ
 
김지원-영어리딩리더 (2016-02-18 오후 3:56:52)
ㅠㅠㅠㅠ
 
김동수-위스콘신(서광주) (2016-02-03 오후 5:36:50)
난아니네....
 
김민석-탑텐영어학원 (2016-01-07 오후 2:29:42)
호ㅗㅗㅗ
 
김민석-탑텐영어학원 (2016-01-07 오후 2:29:26)
ㄹㄴㅇㄻ
 
김민석-탑텐영어학원 (2016-01-07 오후 2:29: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승원-세인트폴어학원 (2015-11-19 오후 8:58:33)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나두..................
 
김다예-세교스마트 (2015-11-14 오전 9:38:47)
열심히하자!!!
 
최승운-탑텐영어학원 (2015-10-01 오후 10:09:04)
열심히 할게요
 
강승원-세인트폴어학원 (2015-09-30 오후 7:57:14)
ㅋㅋㅋㅋ 더 잘해야지!!
 
이주희-탑텐영어학원 (2015-09-13 오후 4:19:57)
네~ 정말 감사합니다!앞으로도 최선을 다하며 즐거운 여어 프로그램 나기창을 하겠습니다!!문화상품권이 탐나네요~감사합니다!열심히 하겠습니다~
 
이재홍-세교스마트 (2015-08-21 오전 8:27:58)
네 열심히 하겠습니다
 
배건영-세인트폴어학원 (2015-01-29 오후 10:30:09)
 
김예지-부산남천원더랜드 (2015-01-28 오후 5:33:52)
저도 잘해볼게요.^^
 
김민섭-참수학진영어 (2014-10-15 오후 10:30:00)
네~^^
 
노서원-세인트폴어학원 (2014-07-14 오후 9:28:31)
네 잘 해볼게요.
 
김영빈-플러스순천원더랜드 (2014-03-27 오후 10:15:31)
열심히 할게요
 
이창호-부산남천원더랜드 (2013-11-11 오후 8:47:42)
gpc118
 
김유찬-달동GSE어학원 (2013-09-11 오후 8:08:53)
운영자님 잘하겠습니다.
 
김보미-세인트폴어학원 (2013-09-11 오후 7:09:06)
네! 꾸준히 하겠습니다.
 
김민석-부산남천원더랜드 (2013-08-15 오후 9:51:15)
관리자님은 성함이 나기창이시졐ㅋㅋ
 
정성혁-제일학원(본원) (2013-06-20 오후 4:40:38)
나도 더했음 ㅋㅋ
 
민준원-부산남천원더랜드 (2013-05-08 오후 8:54:06)
조회수 6000 ㅋㅋ 내가 만들었음
 
김지성-안성 공도 이화영어 (2013-04-25 오후 6:21:4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